Blog

혼란스러운? 걱정하는? 편안히 앉아 독서를 하고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세요

마사지 요법: 어느 것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마사지 요법은 그 어느 때보다 대중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더 많이 이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다양한 옵션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스웨덴식 또는 딥티슈 마사지를 원하십니까?

치료사가 근막 이완 기술을 광고할 때 그들은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치료사가 어떤 종류의 마사지 1인샵 교육을 받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스웨디시 마사지 요법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사지를 생각할 때 생각하는 것입니다.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는 effleurage(글라이딩), petrissage(반죽), tapotement(두드림), 마찰 및 진동이 포함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순환 증가를 포함하여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혈액은 산소와 영양분을 조직으로 운반하기 때문에 치유를 촉진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휴식은 스웨디시 마사지의 주요 이점입니다.

심부 조직 마사지 -대부분의 치료사는 심부 조직 마사지도 제공하며 때로는 스웨덴식 마사지와 통합되기도 합니다. 심층 조직 작업은 표면 근육 아래의 근육에 집중됩니다. 일반적으로 제한 구역, 특히 클라이언트가 과도한 사용으로 인해 통증이나 경련을 경험하는 경우 수행됩니다.

근막 이완 – 통증 완화를 원하는 고객은 근막 이완 기술 사용에 숙련된 치료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근막은 우리의 근육, 혈관 및 신경을 둘러싸는 결합 조직입니다. 스트레칭을 하면 근육의 긴장이 풀립니다. 근막 이완 기술에는 스트레칭과 피부 롤링이 포함됩니다.
통증유발점 요법은 통증이 있는 근육을 치료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트리거 포인트는 우리가 근육 매듭으로 알고 있는 것이며 신체의 다른 부분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깨의 통증유발점은 팔뚝에 통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매듭이 풀릴 때까지 지속적인 압력으로 치료합니다.

전통 마사지
이러한 치료 기술 외에도 더 많은 이국적인 양식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스트레칭과 딥 마사지 기술에 크게 의존합니다. 일반적으로 바닥의 매트에서 수행됩니다. 고객은 움직이기 쉬운 헐렁한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다른 아시아 양식과 마찬가지로 개업의는 에너지가 흐르는 것으로 여겨지는 신체의 채널을 따릅니다. 타이마사지에서는 센라인이라고 불리는 케어를 해줍니다. 중국 마사지에서는 자오선이라고 합니다. 인도 마사지에서 나디.

타이 마사지는 인도 또는 아유르베다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생각되지만 마사지의 주요 차이점 중 하나는 윤활제 사용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지만 오일 사용은 아유르베다 마사지에 필수적입니다.

특정 오일은 도샤 또는 체질에 따라 신체의 다른 부분과 다른 고객에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오일은 치료 효과를 제공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더 많은 연구

마사지 요법을 실시하기 위한 요구 사항은 주마다 다릅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특정 유형의 면허 또는 인증을 요구하지만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필요한 마사지 교육의 유형도 다양합니다. 주 요구 사항을 조사할 수 있는 좋은 출처는 현재 면허가 필요한 모든 주에 대한 정보가 있는 Federation of State Massage Therapy Boards입니다. 또는 자신의 주에 연락하여 마사지 요법을 시행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LEAVE A RESPONSE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